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로지오가닉 뉴스

로지오가닉 뉴스

로지오가닉 아넬라, 7주년 기념 ‘사랑의 손길 응원 캠페인’ 성료

로지오가닉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유기농 케어푸드 전문브랜드 로지오가닉 아넬라퓨레의 7주년 기념 사랑의 손길 응원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감됐다.

이번 캠페인은 로지오가닉 자사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됐으며, 아넬라 7주년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댓글 하나당 아넬라가 7주년 기념 7팩을 기부하는 것이었다.

목표는 7만팩이었으며, 캠페인 기간 중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목표를 초과하는 73,000만팩 이상을 기부하는 성과를 거뒀다. 기부된 제품들은 로지오가닉 아넬라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기부 단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됐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여 댓글을 남기고 추첨에 당첨된 소비자 150명에게는 아넬라 베스트제품 아넬라 HOP, 아넬라퓨레 블랙에디션 기프트 세트, 로지오가닉 젤리 패키지가 선물로 전달됐다.

로지오가닉 마케팅팀 정윤경팀장은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인해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감할 수 있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한 7년간의 감사함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추구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건강한 식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